공공데이터 수요자 만족도 온라인 설문조사공공데이터 수요자 만족도 온라인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공공데이터 포털(http://data.go.kr)에서 제공 중인 기획재정부 공공데이터에 대한 수요자 만족도 온라인 설문입니다.
설문의 목적은 국민이 필요로 하는 공공데이터를 신규 발굴하여 고품질의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 등), 제34조(통계작성사무종사자 등의 의무)에 따라 보호되며,
조사결과는 2020년 기획재정부 공공데이터 수요자 만족도 조사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활용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설문조사가 기획재정부의 공공데이터 제공 및 운영, 품질 관리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이용자분들께서는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응답자 기본정보 : 필수 입력 사항

1-1귀하의 연령은?
1-2귀하의 업무분야는?
1-3귀하의 직업은?
1-4귀하의 "기획재정부 공공데이터" 이용 접속경로는?

2. 수요자 만족도 전반: 필수 입력 사항: 선택 입력 사항

2-1"공공데이터 정확성(수치 오기, 집계오류 등 데이터 정확도 수준)"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2-2"공공데이터 최신성(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제공)"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2-3"공공데이터 충분성(데이터의 양이나 세부내용을 충실하게 개방)"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2-4 "공공데이터 다양성(공공데이터 형식이 다양하여 다목적으로 활용)"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컨텐츠별 유형별 제공 : hwp, csv, xml, json, xlsx, pdf, 영상 등 정형/비정형 데이터
2-5"공공데이터 활용성(데이터 분석 및 적용이 편리)"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2-6"공공데이터 접근성(link, api, file 등 데이터 검색 및 확보가 용이)"에 대한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2-7우리부에서 제공 중인 공공데이터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2-8매우 만족한 경우 어떤 공공데이터(명)가 있습니까?
2-9매우 불만족한 경우 어떤 공공데이터(명)가 있습니까?
2-10향후 이용에 필요한 신규 개방 데이터가 있거나, 이외 기타 개선사항이 있다면 의견을 적어주세요.